음악/CCM 알아보기

조수아 -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조수아 3집 [Love Letter]
가수 : 조수아
앨범명 : 조수아 3집 [Love Letter]
장르 : CCM 여성솔로
기획배급 : YBM 서울음반 / 다윗유통



 조수아 -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라는걸
태초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의 사랑은
항상 날 향하고 있었다는걸

고마워요 그 사랑을 가르쳐준 당신께
주께서 허락 하신 당신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더욱 섬기며
이제 나도 세상에 전하리라

당신은 사랑 받기위해
그리고 그사랑 전하기위해
주께서 택하시고 이 땅에 심으셨네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

태그

최근 트랙백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