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CCM 알아보기

소향 -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POS 3집 [Butterfly]
가수 : 소향[POS]
앨범명 : POS 3집 [Butterfly]
장르 : CCM 그룹
기획배급 : june music



 소향 -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
나의 십자가 지고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주시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내 사모하는 주님 온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 이시라




,

태그

최근 트랙백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