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CCM 알아보기

함부영 - 나의노래

함부영 1집 [나의노래]
가수 : 함부영[마커스]
앨범명 : 함부영 1집 [나의노래]
장르 : CCM 여성솔로
기획배급 : 마커스 커뮤니티 / 인피니스



 함부영 - 나의 노래


아무 생각 없이 노래가 좋았지
오래된 기억 속의 그 교회에서
낡은 피아노 반주 불렀던 노래들
그 시작이 지금의 모습이 되어
내 삶의 전부 되어

어느 곳에서 어떠한 환경에도
이제는 주를 위해 난 노래하네
그날 부르신 주님
사랑의 음성을 기억해
외로움에 지쳐만 가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라 하네

나의 노래는 나의 삶
이제야 나의 노래를 나의 노래를 부르네
유일하게 부르고 싶던
유일하게 들려주고 싶던 그분
그분을 위해 나 이제 노래하네 내 노래

주님 주신 내 목소리로
그분의 사랑을 노래 할 때
모든 사람들이 따뜻한 주님의
주님의 사랑을 기억하면 좋겠어




,

태그

최근 트랙백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