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보안

V3 365 클리닉 리뷰

크아~! 드디어 V3 신제품 V3 클리닉이 출시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이쪽으로 ~> 클릭
V3 365의 장점을 이야기 하자면
(스탠다드 버전 기준)
  • 바이러스/스파이웨어 통합 검사/치료
  • 안전한 쉬운 인터넷 저장 공간 2GB 제공
  •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완전삭제, 피싱사이트 차단
  • PC와 인터넷을 위한 강력한 성능 최적화
  • 보안전문가를 통한 전화 지원 서비스 제공
    이 된다. 사실 나는 V3를 가지고 있어서 V3 365 클릭닉으로 무료 전환 했다. 어떤 모습일까 생각을 많이 해 봤는데 V3 365를 설치 후 열어 본 순간.... '앗! 이건 빛자루 재탕인가?' 하하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V3 365 클리닉 메인! 정말 간단하다! 특히나 오른쪽 하단에 원격지원이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원격지원에 대해서 정보를 찾아보니까 유료서비스였다. 1회에 얼마 2회에 얼마... 이런식으로. 나는 원격지원을 받을 일이 없어서 괜찮겠지만 정말로 보안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 경우엔 정말 좋은 서비스 같긴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으로 슝슝~! PC검사 부분이다. 가장 기본적인 바이러스 검사와 스파이웨어 검사! 그리고 살짝 위에 실시간 검사와 메일 검사 사용여부 설정부분이 있다. 이젠 검역소를 찾지 마시오~! 위에 있소. 검역소와 로그보기 위치가 예전에 비해 눈에 띄는 곳으로 바뀌였다. 그리고 '왜 통합검사는 없냐!'라고 외치시는 분들은 메인을 눌러보시면 통합검사 하기 기능을 찾을 수 있을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C튜닝 부분! V3 365 클리닉을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이다! 물론 컴퓨터 최적화 부분은 매일 있어서 지긋지긋하지만 파일 조각 모음과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이 추가 되었단 말씀~! 자 그럼 다른백신엔 없는 저 탐나는 기능 조금 살펴 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윽...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은 진행이 너무빨리되어 진행중 스샷을 못 찍었다.... 어쨋든 이런 기능이다. 파일과 레지스트리 조각모음도 해 주고, 백신하나로 이제는 조각 모음도 하니 하나면 다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정보보호 부분 이다. 으윽! 새로운 기능 발견! 사실 원래 V3 2007에서도 있던 기능이지만 이젠 눈에 띄는 곳으로 배치가 되었다. 이름하여 파일 완전 삭제!와 파일 흔적 삭제! 으음... V3 365 클릭닉이 새로 출시되면서 V3 2007에서 있지만 눈에 띄지 않는 기능들을 이번 제품에는 잘 살려서 패치 한 것 같다. 그럼 살짝 살펴 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자잔! 이제는 다른 프로그램 따로 설치할 필요도 없겠다. 성능은 얼마나 좋으련지 모르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하고 있는 기능이다. 백신에 이런 기능이 달려있으니 얼마나 편리한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킹차단 부분 이다. 여기 부분은 별다르게 변한건 안 보이므로 Pass~! 아참! 방금 V3 365가 침입차단을 했으므로 보너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V3 365 클리닉이 침입 차단을 하면 요런 모습으로 메시지창이 뜬다. 차단을 했다는것을 알리는 것이니 안심하고 확인 클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인터넷하드 부분. 정말 마음에 드는 기능 중 하나! 무려 2GB나 제공해서 더욱 넉넉하다! 문제는 링크를 어떻게 거느냐가... 방금 몇가지 정보를 찾았는데, V3 365가 없어도 V3 365 홈페이지에서 웹 하드를 열 수 있더군요. 아참! 인터넷 하드를 어떻게 사용하냐?라고 의문을 갖을텐데, V3 365는 빛자루 처럼 로그인 방식이다. 그래서 파일 업로드 후 다른 컴퓨터에서 로그인하고 다운로드 받는 방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치면서...
    V3 365가 출시되었다고 하길래 바로 쓰고 있던 백신을 제거하고 V3 365를 설치 해 봤습니다. 처음엔 아이콘 모양도 V3이고 해서... 조금 식상했지만 메인을 보자 마자 감격을! 모든 기능에 대해서 정말 만족스럽고, 하나의 백신이 이렇게 컴퓨터 전체를 관리 할 수 있으니 얼마나 편리한가! 가격이 조금 비싼것이 흠이지만 V3 관련 제품을 사용하고있다면 무료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 클릭
    조금 더 사용 해 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 인터페이스와 세부 기능을 봤을때 정말 좋았고 만족하는 백신입니다. 빛자루와 V3에 비해 많이 가벼워 졌고, 통합시큐리티니 초보자에겐 이만큼 좋은 백신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V3 사용자분들은 이 기회에 모두 V3 365 클리닉으로 체인지~!
  • ,

    태그

    최근 트랙백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